ABC1

반응형

부동산시장이 얼어 있다고 소문난 요즘, 조금 핫한 분양열기를 지닌 곳이 마린시티 자이 가 아닐까 생각 한답니다. 1순위 청약이 마감된 지금 경쟁률이 발표되고 또 시끌벅적 한 모습인데요, 작년 과 올해를 통틀어 가장 많은 지원이 몰렸다는 기사가 나기도 했답니다.




마린시티 자이 청약경쟁률 포스팅을 시작해볼께요.



우선 80A, 80B 타입의 경쟁률이랍니다. A의경우 30세대 모집에 총 접수 8천건 정도 몰린 상황이며, 경쟁률은 258.93 대 1의 경쟁이 생긴 상황이랍니다. 80B 타입의 경우 30세대 모집에 총 7천3백건 정도 몰린 상황이며 239.03대1의 경쟁률을 나타내는 중입니다.




자이 물딱 이라 불리는 시세가 6천만원정도로 형성 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리는 상황인데요, 소문은 소문일뿐 실거주 하시는 분들이 업자들때문에 피해입는 일 없길 바라며, 핫한 84형 타입의 경쟁률을 보도록 할께요.


위 그림은 가장 핫한 84형 A, 와 84B 타입의 경쟁이랍니다. A타입의 경우 선호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지원한 상황인데요, 60명모집에 5만여명 정도가 몰린 상황이며 813.73대1의 경쟁률을 나타낸답니다. 근래의 청약 접수가운데 가장 많이 몰린상황이 아닐까 생각이 들며, 84B 타입의 경우 60명 모집에 1만5천여명 지원 250.32대1의 경쟁률이랍니다.



28일 글쓰는 오늘은 청약 2순위 접수를 하는날이며 많은 분들이 기도하는 심정으로 마린시티 자이 당첨자 발표일을 기다리는 중일듯 하답니다. 투자의 수단으로 도 자이의 가치가 높으며, 실거주라는 목적이라면 분양가로 집을 마련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상황이랍니다.



마린시티 자이의 경우 중소형 258가구가 들어가며 지상 49층 주상복합 건물로 지어진다고 합니다. 분양가는 최고층 1750만원대로 부산지역에서 최고가 분양가이며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비는 무상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6년 전국 청약 경쟁률 표를 위그림에서 설명중인데, 당당하게 1위로 마린시티 자이 청약경쟁률이 올라갈듯 하답니다.



이상으로 마린시티 자이 청약경쟁률 포스팅을 마칠까 하는데요, 부산시에 아직 투자목적 혹은 실거주 목적으로 분양하는 핫한 지역의 분양이 많이 남은 상황이랍니다. 거제 자이, 거제 래미안, 온천 래미안, 명륜 자이, 명륜 힐스테이트 등의 분양 정보도 조금씩 알아보시고 그시기에 따라 청약을 해보시고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